본문 바로가기
캘거리 생활정보

캘거리 퓨전 아시안 음식점 - The street eatery

by _해봄 2023. 5. 22.

 

여러 가지 퓨전 아시안 음식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곳

얼마 전 친구가 집 근처로 올 일이 있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급 저녁을 먹으러 가게 됐었다. 이미 시간이 좀 늦었던 탓에 늦게까지 열고 집 근처인 곳을 찾다가 가게 된 'The street eatery'. 퓨전 아시안 음식을 한다고 알고는 있었는데 한 두나라 아시안 음식이나, 서양음식에 아시안 소스를 살짝 첨가한 정도가 아니라 정말 다양한 아시아 국가의 음식을 접목해서 메뉴를 구성한 게 인상에 깊었다. 

나는 버터 치킨 커리를 시켰고, 친구는 KFC(Korean Fried Chicken lol) 바오를 시켰다

말레이시안 스타일, 중국 바오번을 이용한 샌드위치, 카레, 한국식 치킨을 이용한 요리 등등이 있다. 조금 귀여웠던 건 KFC가 Korean Fried Chicken의 약자로 사용되고 있던 것. 그마저 오타가 나서 KFS로 표기된 메뉴가 있었다. ㅎㅎ

Large plate에 있는 메뉴 가격을 보면 그렇게 저렴하다고 생각되진 않지만, 메뉴 이름만큼 양이 많은 편이었고 맛도 깔끔하고 좋았다. 여기 서양 음식들과는 좀 다르게 가벼운 느낌으로 먹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퓨전 아시안 음식을 좋아하는데, 어떤 종류를 꼭 하나 꼽기 어려울 때 가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위치 및 정보

The street Eatery
890 4 Ave SW, Calgary, AB T2P 0K4

Eau claire의 Peace bridge 근처라 강변을 산책하고 밥을 먹으러 오거나, 반대로 식사 후 산책을 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근처에 올 일이 있으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하다. 옵션도 다양하고 맛도 꽤 괜찮은 식당이지만 굳이 멀리서 여기를 찾아 올 정도는 아니니, 지나가다 생각나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한다.

The street eatery 웹사이트

 

Home | Street Eatery

GLOBALLY INSPIRED STREET FOOD

www.streeteatery.ca

웹사이트에서도 주문이 가능하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글 보기

2023.05.12 - [추천과 리뷰] - 캘거리 브런치 맛집 - Orchard Restaura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