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과 리뷰

캘거리 짬뽕 맛집!

by _해봄 2022. 12. 30.

한국에서는 그렇게 자주 먹지 않았던 음식들이 꼭 해외에 나와 지내면 먹고 싶어 진다. 중식도 그중 하나. 다행히 세계 어디를 가도 있는 차이나 타운덕에 그리움을 달랠 수 있긴 하지만, 그 중식과 한국인이 생각하는 '그 중식'은 다르다. 맛도 모양도 다 다르다! ㅠㅠ 그래서 캘거리에서 한국식 중식이 먹고 싶을 때면 찾는 곳을 한 곳을 추천하려 한다. 

 

이곳은 짬뽕이 맛있는 집이다. 짬뽕 맛에 얼마나 자신이 있었던지 식당 이름마저도 '짬뽕'이다. 그렇다 보니 꼭 맛보아야 하는 음식도 짬뽕이다. 짬뽕도 일반 짬뽕, 소고기 짬뽕, 백짬뽕 등 종류가 다양하고, 우리가 한국에서 주로 먹는 중식 메뉴는 다 있는 것 같다. 

 

캘거리 짬뽕에서 먹은 짬짜면
짜장 짬뽕 둘 다 먹고 싶을 땐 짬짜면을..ㅎㅎ

 

갈 때마다 짬뽕을 주로 선택하긴 하지만, 짬뽕과 짜장 둘 중에 고를 수 없을 땐 어쩔 수 없이 짬짜면을 고른다. 여기 짜장면도 꽤 괜찮은 편이다. 달짝지근한 짜장면 맛. 한국에서 배달시켜먹던 짜장이 생각나게 하는 맛이다. 짬뽕은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진하고 얼큰한 게 맛있다. 탕수육은 개인적으로 고기를 너무 얇게 썬 데다 바싹 튀기는 느낌이지만 나쁘지 않다.

 

칠리새우, 크림새우 유린기 등도 메뉴에 있는데, 단체로 가는 게 아니라면 그냥 짬뽕+짜장+탕수육 세트로 시켜서 먹는 게 제일 무난하고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는 것 같다. 

 

시눅몰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점심이나 저녁 먹고 몰로 쇼핑을 가기 좋다. 나는 어쩌다 보니 오후 6시 반쯤 방문했던 때가 몇 번 있었는데 그때마다 가게가 엄청 바빠 테이블 잡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오늘 6시가 되기 전에 가니 웨이팅 없이 착석할 수 있었다. 거기다 예약도 받지 않으니 기다리는 게 싫다면 조금 일찍 가는 걸 추천한다. 또 일손이 부족해 수요일에 영업을 안 한다고 돼있었는데, 1월부터는 수요일에 다시 영업을 한다고 한다니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하시길. 

 

 

캘거리 중식집 짬뽕 위치

 

Jjamppong · 5802 Macleod Trail SW #100, Calgary, AB T2H 0J8 캐나다

★★★★☆ · 한식당

www.google.com

 

 

다른 글 보기

2022.11.20 - [캘거리 생활정보] - 캐나다 생활정보 13 - 캘거리 한인마트 전단지 받아보는 법 (A마트, H마트, E마트)

 

캐나다 생활정보 13 - 캘거리 한인마트 전단지 받아보는 법 (A마트, H마트, E마트)

캐나다는 여전히 전단지가 많은 편이다. 그래도 이 전단지들도 점점 다 디지털화돼서 Flipp이라는 앱을 깔면 유명한 캐나다 마트의 전단지는 한 곳에서 다 볼 수 있다. 대신 캐나다 마트가 아니면

someone-living-in-canada.tistory.com

2022.12.15 - [캘거리 생활정보] - 캐나다 생활정보 19 - 캘거리에서 겨울에 갈만 한 곳

 

캐나다 생활정보 19 - 캘거리에서 겨울에 갈만 한 곳

요즘 캘거리 겨울 날씨의 진짜 얼굴이 드러나고 있다. 눈이 막 왔다가 시눅이 왔다가 다시 춥다가 그러더니 다음 주 드디어 최저 영하 35도, 최고 영하 22도가 며칠 동안 유지될 거란다. 원래 이런

someone-living-in-canada.tistory.com

댓글